Korea English Japan China
총 게시물 8건, 최근 0 건 안내 RSS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사천 해안도로 코스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2015-01-12 (월) 02:02 조회 : 2398
글주소 : http://www.ilove4000.com/b/coss-8
키워드 : 경상남도,사천시,삼천포,남해,여행지,야경,명소,맛집,가볼만한곳,사천여행,삼천포여행,남해여행,삼천포관광지,사천관광지,남해관광지,수산시장,사천해안도로코스,실안낙조

사천 해안로 코스

본문

사천시가 추천하는 일정별 코스여행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중심부에 위치한 사천 바다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하늘에 도전하는 인간의 꿈을 만끽할 수 있는 항공우주 산업의 중심을 경험 할 수 있다.

사천 해안로 코스

여행추천

올해 정식 개관한 첨단항공우주과학관에서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길러 주고 사천만 해안도로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며 자연학습도 할 수 있는 알찬 여행 계획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여행코스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 >선진리성 >사천만 해안도로 >모충공원 >실안낙조 >창선·삼천포대교

여행길잡이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

항공우주과학의 생각이 자라는 우주로의 여행!
항공우주산업도시인 사천시에 항공우주과학에 대한 무한한 꿈과 상상력을 심어주는 우리나라 최대의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이 3월 21일 정식 개관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학관은 상설전시관, 4D입체영상관, 기획전시실, 야외전시장 등을 두루갖추고 있으며, 전시실은 생각의 발견, 신재생 에너지, 항공체험 우주탐험, 우주로의 여행 등 5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항공우주과학에 대한 무한한 꿈과 상상력을 만드는 창의적인 공간으로 아이들 손잡고 나들이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TIP !! 홈페이지(http://www.sasm.co.kr/)에서 관람료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총거리 4.94km
예상시간 10분

선진리성

벚꽃이 만발할 때 아름다움이 절정에 이르는 선진리성.
사천의 선진리성은 임진왜란 시기에 쳐들어온 왜군들이 거점을 마련하기 위해 쌓은 일본식 성곽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선진리왜성이라고도 합니다. 지금은 야트막한 언덕에 성곽의 흔적만 확인할 수 있으며 봄이 되면 성의 주변에 벚꽃이 만발하여 마치 과거의 상처를 벚꽃으로 감싸려는 것 같은 장관을 연출하며 전국에서 모여든 관광객들을 맞이합니다. 성주변을 돌아보며 역사의 흔적도 찾아보며 벚꽃이 주는 정취에 흠뻑 취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IP !! 벚꽃이 만발한 봄에 선진리성은 절정을 이룹니다!

총거리 1.96km
예상시간 4분

사천만 해안도로

사천 일반 산업단지부터 남양도 해안도로까지 이어지는 사천만 해안도로.
수려한 자연경관과 더불어 지역적 특성과 상징성을 부여한 친환경적이고 쾌적한 도로입니다. 용현면 금문해안 입구에는 아이들 웃음소리가 들려오는 것 같은 갯벌마당과 포구마당이 있습니다. 또한 갯벌 조망시설과 이국적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풍차와 조석에 따라 상하로 움직이는 부잔교 형식을 갖춘 갯벌 탐방로가 자리하고 있어 바다를 가장 가까이서 만나고 갯벌관찰과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사천만 해안도로는 드라이브, 자전거하이킹, 가족과 연인들이 이야기꽃을 피우며 걷기 좋은 곳으로 이름난 곳입니다!

총거리 13.48km
예상시간 15분

모충공원

모충공원은 사천시 송포동 해안과 인접해있는 도시자연 공원으로써 공원 지형이 거북이의 등을 닮았다하여 거북등이라고도 합니다. 공원에 올라서면 바다를 건너 멀리 선진리성과 한려수도의 물결을 따라 노량의 목이 보입니다. 일찍이 충무공의 공덕비를 찾아나섰던 노산 이은상이 이곳에 와서 본 풍경이나 느낌을 그의 저서 '이충무공 전서'에 기록한 사항을 보더라도 이곳의 경관을 가히 짐작해 보고도 남음직합니다. 또한 공원 주변으로 포도, 배, 참다래 단지 및 싱싱한 자연산 횟집과 요트, 윈드써핑,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가족들과 함께 찾기에 더없이 좋은 곳 입니다.

총거리 3.7km
예상시간 6분

실안낙조

사천8경 중 하나인 실안낙조. 사천 여행에서 실안낙조는  놓칠 수 없는 필수 코스입니다.
해안에서 바라보는 바다와 섬을 걸쳐 지는 저녁노을은 말 그대로 일품인데 2000년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전국9대 일몰' 중 하나이자 우리나라에서 해안 일몰이 가장 아름답기로 이름난만큼 눈앞에 펼쳐지는 장관은 감동을 주기 충분합니다. 부채꼴의 참나무 말뚝으로 만든 죽방렴과 섬, 바다 그리고 일몰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프로와 아마추어 사진사들이 일몰을 담기위해 많이 찾는 명소이기도 합니다. 사천 해안로 코스의 빼 놓을 수 없는 실안낙조의 멋진 경관을 꼭 사진으로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총거리 2.42km
예상시간 5분

창선·삼천포대교

사천 해안로 코스의 마지막은 사천8경으로 유명한 창선·삼천포대교입니다!
창선·삼천포대교는 대방과 남해 창선을 연결하는 연륙교로써 2006년 건설교통부가 주관하고 한국도로교통협회에서 주최한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 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한려해상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명물입니다. 낮에 보는 창선·삼천포 대교는 웅장함과 정교함이 인상적이라면 밤에 보는 창선·삼천포 대교는 화려한 야경이 일품입니다. 푸른바다와 조명이 조화를 이루어 더할 수 없는 화려한 장관을 연출합니다. 추억은 사진으로 많이 남기고 사천 해안로 코스의 마지막을 아름답게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TIP !! 창선·삼천포대교의 야경은 동절기에는 7시 이후, 하절기에는 9시 이후로 보실수 있습니다!


삼천포해안도로코스.jpg




출처:사천시 문화관광(http://www.toursacheon.net)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스폰서링크
채팅방
 
아이러브사천 | 김성진 | 010-9231-7011 | 경남 진주시 도동로72 101호 | 140724@naver.com Copyright ⓒ 2012 www.ilove4000.com. All rights reserved.
오늘방문자: 1,428| 어제방문자: 1,748| 최대방문자: 5,350| 전체방문자: 10,183,953
  처음페이지로 이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