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English Japan China
총 게시물 53건, 최근 0 건 안내 RSS
분류 제목
영화 드라마 촬영지
  아름다운 전원마을에 찾아온 봄! 향긋하고 유쾌하고 상쾌한 <경남 사천> 봄맞이 여행 이야기! 남쪽에서 가장 먼저 알려온 따뜻한 봄 이야기 , 경상남도 사천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이야기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429회, 430회차에 소개된 사천의 명소 중  아담하고 아름다운 남…
영화 드라마 촬영지
남쪽에서 가장 먼저 알려온 따뜻한 봄 이야기 , 경상남도 사천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이야기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429회, 430회차에 소개된 사천의 명소 중 신선한 해산물의 보고인 삼천포 용궁수산시장을 소개합니다.  
영화 드라마 촬영지
영화 드라마 촬영지
남쪽에서 가장 먼저 알려온 따뜻한 봄 이야기 , 경상남도 사천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이야기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429회, 430회차에 소개된 사천의 명소 중 고요한 수면에 정적인 모습으로 자리하고 있는 대방진굴항을 소개합니다.  
영화 드라마 촬영지
남쪽에서 가장 먼저 알려온 따뜻한 봄 이야기 , 경상남도 사천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이야기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429회, 430회차에 소개된 사천의 명소 중 삼천포 대교 중간에 자리잡아 한려수도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며 시원한 바닷바람과 이야기가 머무는 곳 사천초양휴게소를 소개 합니다. &n…
영화 드라마 촬영지
  남쪽에서 가장 먼저 알려온 따뜻한 봄 이야기 , 경상남도 사천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이야기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429회, 430회차에 소개된 사천의 명소 중 산내음이 가득하고 내려다보이는 전망이 장관인 모충공원을 소개 합니다.
영화 드라마 촬영지
  남쪽에서 가장 먼저 알려온 따뜻한 봄 이야기 , 경상남도 사천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이야기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429회, 430회차에 소개된 사천의 명소 중 사천읍성은 수양공원과 그 존재를 함께 하고 있다 사천8경중 사천읍성 명월이 있을 만큼  사천의 유명 관광지 이며 사천시민들의 편안하고 시원한 휴식처가 되고 있는 곳…
영화 드라마 촬영지
남쪽에서 가장 먼저 알려온 따뜻한 봄 이야기 , 경상남도 사천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이야기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429회, 430회차에 소개된 사천의 명소 중 삼천포 대교를 풍경으로, 드넓고 시원한 한려해상공원을 마당으로, 이미 사천의 명소중 의 명소로 자리잡은 삼천포 대교 공원을 소개합니다. …
영화 드라마 촬영지
  아름다운 전원마을에 찾아온 봄! 향긋하고 유쾌하고 상쾌한 <경남 사천> 봄맞이 여행 이야기! 푸른남해 바다와 어우러진 창선삼천포대교를 병풍삼아 시원한 바닷바람이 어우러지는 곳 사천팔경중 창선 삼천포대교와 실안낙조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쉼터 이미 너무 유며해져 …
카페
삼천포 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카페 32’. 파란색 간판에 흰 색으로 cafe 32라고 적혀 있다. 깔끔한 느낌이 느껴지는 간판의 숫자 ‘32’에서 ‘3’은 커피잔 몸통을, ‘2’는 손잡이를 형상화 하고 있다.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안의 모습이 훤히 들여다보이는데 밖에서 안을 쳐다보면 빈티지한 느낌…
카페
사천읍 평화리에 위치한 폴인커피. 간판에도 적혀있듯 향기로운 다양한 커피로 유명한 핸드드립 커피전문점이다. 지금부터 폴인커피가 선물하는 커피의 세계로 퐁당 빠져 보자. 카페 외관은 마치 잘 지어진 펜션을 보는 것 같다. 테라스는 물론 카페 주변으로 신경 써서 꾸민 조경들이 보기…
카페
사천의 ‘실안’하면 전국에서 일몰이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다. 래서인지 실안해안도로를 따라 곳곳에는 예쁜 카페들로 즐비하다. ‘일마레(Il Mare)’. 바다를 뜻하는 이태리어이다. 이름처럼 한려수도의 수려함이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전망 좋은 카페 일마레를 소개할까 한다. 푸른 바다 …
카페
사천읍 정의리에 위치한 춤추는 염소를 아시나요? ‘춤추는 염소’ 카페 이름치고는 너무도 생소하고 특이한 것 같다. 카페 이름은 커피의 기원과 관련한 설 중 가장 유명한 윌리엄 유커스의 ‘커피의 모든 것’에 나오는 내용에서 인용한 것이라 한다. 에티오피아의 양치기 소년 ‘칼디’가 어느 …
카페
대방동 삼천포대교에 인접한 다연카페. 벽돌과 노출콘트리트를 사용해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인 모던함과 세련미가 넘치게 지어진 이층 건물로 눈에 확 띈다. 밖에서 보니 1, 2층에 아담한 테라스도 보인다. 영업중이라는 팻말이 붙은 입구 문을 열고 들어서니 천장과 벽, 바닥까지 너무나 깔끔하게 …
카페
연꽃과 사철나무, 소나무를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정원에 웃는 얼굴의 인상적으로 생긴 장승들이 손님을 맞이하는 듯 서 있는 모습이 눈이 띈다. 분명 전통찻집이라는 안내간판을 보고 찾아왔건만 카페의 외관에서 풍기는 느낌은 현대적이다. 긴가민가하며 문을 열면 비로소 “아~!”하는 느낌을 …
목록
 1  2  3  4  맨끝
 
스폰서링크
채팅방
 
아이러브사천 | 김성진 | 010-9231-7011 | 경남 진주시 도동로72 101호 | 140724@naver.com Copyright ⓒ 2012 www.ilove4000.com. All rights reserved.
오늘방문자: 2,128| 어제방문자: 2,164| 최대방문자: 5,350| 전체방문자: 11,184,303
  처음페이지로 이전페이지